스포츠월드

검색

극장가 구할 히어로들…‘전독시→판타스틱4’ 영웅물 풍성

입력 : 2025-07-05 07:00:00 수정 : 2025-07-05 11:16: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지적 독자 시점 포스터.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올여름 극장가를 구하기 위해 다양한 히어로들이 찾아온다. 강한 위협으로부터 맞서 싸우는 캐릭터들의 활약이 담긴 영화들이 대거 공개된다. 극장가가 침체기를 딛고 활기를 되찾으려는 가운데, 이들 히어로 영화가 과연 흥행과 팬심을 모두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5일 영화계에 따르면 7월에만 다양한 히어로 영화가 개봉한다. 9일 슈퍼맨부터 23일 전지적 독자 시점, 24일 판타스틱4: 새로운 출발 등 각기 다른 세계관과 매력을 가진 영화가 연이어 관객들 앞에 선다. 

 

슈퍼히어로 슈퍼맨은 제임스 건 감독의 손에서 리부트돼 극장가에 출격한다. 할리우드 신예 데이비드 코런스웻이 헨리 카빌의 뒤를 이어 슈퍼맨을 맡는다.

 

영화는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존재인 슈퍼맨이 세상을 파괴하려는 최악의 적들에게 맞서는 초대형 슈퍼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다. 비범한 두뇌와 천문학적인 재력을 가진 렉스 루터가 세상을 뒤흔들려 하지만 슈퍼맨은 세상을 구하기 위해 계속해서 날아오르며 클래식 슈퍼 히어로의 귀환을 예고한다. 

슈퍼맨 포스터.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

전지적 독자 시점은 10년 이상 연재된 소설이 완결된 날 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되어 버리고, 유일한 독자였던 김독자가 소설의 주인공 유중혁 그리고 동료들과 함께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판타지 액션 영화다. 

 

10년 이상 연재된 소설의 유일한 독자인 김독자(안효섭)는 소설의 연재가 종료되던 날 소설 속 세계를 눈앞에 현실로 맞닥뜨린다. 주어진 시나리오를 클리어해야만 살아남을 수 있는 세계에서 김독자는 주인공 유중혁(이민호) 혼자만 살아남았던 소설의 결말이 아닌 모두가 함께 살아남는 결말을 새로 쓰고자 동료들과 함께 장대한 여정에 나선다.

 

김독자와 동료들이 예측할 수 없는 미션과 위험들을 어떻게 이겨내고 성장해 나갈지, 이들이 과연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지 그 장대한 여정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 포스터.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은 지구 전체를 위협하는 우주적 빌런 갤럭투스에 맞서 절체절명의 전투에 나선다. 

 

영화는 예기치 못한 능력을 얻고 슈퍼 히어로가 된 4명의 우주 비행사 판타스틱 4가 행성을 집어삼키는 파괴적 빌런 갤럭투스로부터 세상을 지키기 위해 나서며 벌어지는 거대한 사건을 그린 마블의 썸머 액션 블록버스터다.

 

우주로 떠난 미스터 판타스틱, 인비저블 우먼, 휴먼 토치, 더 씽 네 사람이 특별한 능력을 얻게 되면서 슈퍼 히어로로서 첫발을 내딛지만 이내 거대한 적을 마주하고 치열한 전투를 치르게 된다.

 

 

 



신정원 기자 garden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