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태연, 유튜브 방송 중 담배 포착?…해프닝에 “여러분 노담하세요”

입력 : 2022-02-24 17:06:34 수정 : 2022-02-24 17:48:0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태연이 라이브 방송 중 ‘담배’ 해프닝을 겪었다.

 

태연은 지난 23일 유튜버 입짧은 햇님의 유튜브 생방송에 샤이니 키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태연은 키, 입짧은 햇님과 함께 먹방을 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고, 태연은 신곡 ‘아이엔비유’(INVU)를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실시간으로 올라온 채팅을 발견한 키는 “담배가 보인다는 댓글이 있다. 어디 있어요?”라며 두리번거렸고, 이어 “다른 방송 보시는 거 아니냐”는 반응을 보였다.

 

누리꾼이 본 담배는 세 사람 뒤에 진열된 태연의 앨범 테이프였던 것. 이에 키는 태연의 앨범 테이프를 들고 “이거 담배냬”라며 웃었고, 태연 역시 “너무 담배 같이 생겼다. 나도 몰랐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태연은 “담배 아니고 내 앨범 테이프다. 테이프 버전이 있어서 입짧은햇님님 드리려고 가져온 것”이라면서 “여러분 노담하세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태연은 지난 14일 정규 3집 ‘아이엔비유’(INVU)를 발매했다.

 

양광모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유튜브 방송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