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불꽃처럼 타오른다…강다니엘, ‘마젠타’ 커버 아트워크 공개

입력 : 2020-07-13 13:31:05 수정 : 2020-07-13 18:15:0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가수 강다니엘의 ‘마젠타’가 점차 베일을 벗고 있다.

 

강다니엘은 13일 낮 12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COLOR(컬러)’ 연작 시리즈의 두 번째 미니 앨범 ‘MAGENTA(마젠타)’ 커버 아트워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커버 아트워크 속 불꽃처럼 타오르는 듯한 마젠타 빛 벤다이어그램 형상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왼쪽 상단에는 첫 번째 미니 앨범 ‘CYAN(사이언)’과 동일한 레이아웃의 강다니엘 로고와 마젠타 색을 뜻하는 헥스 코드 '#FF00FF’로 연작 시리즈의 통일감을 선사, 향후 펼쳐갈 스토리텔링을 기대케 한다. ‘강렬함’과 ’파워풀‘로 무장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에너지와 퍼포먼스로 올여름을 사로잡을 예정이라는 강다니엘의 신보에 많은 팬들의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또한 커버 아트워크 공개와 함께 오늘(13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이번 앨범은 슬리브 케이스를 비롯해 포토북, 아코디언 포토 스탠드, 포토 카드, 셀피 포토 카드, 필름 포토 카드, 북마크, 스티커, 포스터 등 알찬 구성품에 A, B 버전 총 2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초도 제작 수량에 한해 스페셜 포토 카드 2종을 추가로 제공한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아코디언 포토 스탠드와 셀피 포토 카드가 새로이 추가된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한편, 강다니엘의 두 번째 미니 앨범 ‘MAGENTA(마젠타)’는 내달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가장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이선빈,'오케이 마담' 즐겁게 촬영했어요
  • 이선빈,'오케이 마담' 즐겁게 촬영했어요
  • 사랑스러움 가득한 배우 문채원
  • 예쁜 미소의 김시은
  • 미소가 아름다운 배우 장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