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전문기업 프리즘코리아는 지난해부터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는 DN프릭스와 함께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광고 영상에는 DN프릭스 리그 오브 레전드 소속 선수인 ‘DuDu’ 이동주, ‘Pyosik’ 홍창현, ‘BuLLDoG’ 이태영, ‘Berserker’ 김민철, ‘Life’ 김정민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인공지능(AI)으로 생성된 광고 대본을 기반으로 프리즘코리아의 프리즘TV 광고를 촬영하는 모습을 담아 독특한 매력을 더했다.
광고 영상은 지난 15일 DN프릭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됐다. 감각적인 연출과 선수들의 다소 어색하지만 유쾌한 연기력이 어우러져 팬들에게 큰 웃음과 재미를 선사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프리즘코리아는 설맞이 이벤트로 광고 영상에 등장한 프리무빙TV와 국내 최초 출시된 구글 5.0 TV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티빙(TVING) 이용권 증정, 부모님 선물용 TV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프리즘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기획 단계부터 DN프릭스 특유의 유쾌하고 괴짜스러운 이미지를 유지하면서, DN프릭스 팬들과 젊은 세대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제작됐다”며 “중독성 있는 콘텐츠를 통해 더욱 많은 이들이 프리즘TV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화연 기자 hylee@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