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셀럽 팬덤 앱 최애돌셀럽이 연말 방송사 시상식 투표를 지원한다.
최애돌셀럽은 오는 31일 개최되는 2024 SBS 연예대상에서 ‘신스틸러상’ 부문 팬 투표를 단독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스틸러상은 올해 SBS 예능 프로그램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한 스타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팬들의 직접적인 투표를 100% 반영해 선정된다.
팬들은 13일부터 26일까지 최애돌셀럽 앱을 통해 올해 최고의 장면을 만들어낸 스타에게 투표할 수 있으며, 투표 결과는 시상식 당일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투표에 참여한 팬들은 특별한 경품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순금 1돈, 치킨, 피자, 배달의민족 상품권, 메가커피 기프티콘 등을 받을 수 있다. 풍성한 혜택으로 보다 즐거운 연말을 만들 수 있다는 게 최애돌셀럽 측의 소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최애돌셀럽 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최애돌셀럽 관계자는 “2024 SBS 연예대상은 한 해 동안 시청자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준 SBS 예능 프로그램과 스타들을 축하하는 자리인 만큼 팬들이 직접 신스틸러상을 선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신스틸러상은 100% 팬들의 투표로 선정되는 만큼 올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한 스타가 누구인지 가려질 것”이라고 밝혔다.
최애돌셀럽은 전 세계 17개 언어로 서비스되는 글로벌 팬덤 앱으로, 가수와 배우 그리고 엔터테이너, 스포츠스타 등 다양한 분야의 셀럽을 응원할 수 있는 서비스다. 최애돌셀럽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편 올해 SBS 연예대상은 방송인 전현무, 이현이, 장도연 3MC의 진행으로 꾸며진다. 그동안 12월의 마지막 날에는 SBS 연기대상이 개최됐지만, 지난해 29일로 조정됐고, 올해는 21일로 더 앞당겨지면서 연예대상이 연말을 장식하게 됐다.
신정원 기자 garden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