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송지아 짝퉁 논란’에 외신도 집중…“샤넬 상의 가짜” 세계적 망신

입력 : 2022-01-21 11:01:03 수정 : 2022-01-23 14:31:5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넷플릭스 연애 예능 ‘솔로지옥’에 출연한 송지아의 ‘짝퉁 논란’과 관련해 외신도 집중하고 있다.

 

18일(현지 시간)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 등 외신은 “‘솔로지옥’에 출연한 송지아가 패션 브랜드 모조품을 착용하다 발각돼 사과했다"고 보도했다.

 

매체는 “유튜브에서 프리지아라는 이름으로도 알려진 송지아가 리얼리티 쇼에서 입은 샤넬 상의가 가짜 제품이라는 사실을 시청자들이 알게 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친필 사과문을 올렸다”고 했다.

 

이어 “대중들은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다른 물건들 중 일부도 짝퉁이라는 사실을 발견했다”고 전했다.

 

‘부유한 부모를 뒀다’는 의미의 단어 ‘금수저(gold spoon)’도 언급했다. 데일리메일은 “그녀는 부러움을 사는 라이프스타일 덕분에 솔로지옥을 통해 떠오르는 스타가 됐다”면서 “그녀의 외모와 스타일 감각이 관심을 끌었을 뿐만 아니라, 그녀는 부유 한 가정에서 태어난 사람을 일컫는 ‘금수저’라는 찬사를 받았다”고 했다.

 

앞서 송지아는 지난 16일 한 유튜브 채널에서 명품 가품 의혹을 제기해 논란이 됐다. 

 

이에 송지아는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사과문을 올려 “‘솔로지옥’에서 입었던 일부 옷에 대한 논란이 있다”며 “지적해주신 가품 논란은 일부 사실”이라고 인정했다.

 

그러면서 “디자이너분들의 창작 침해 및 저작권에 대한 무지로 인해 발생한 모든 상황들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했다.

 

한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프로그램 ‘솔로지옥’은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 넷플릭스 상위권 순위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9일 한국 예능 최초로 넷플릭스 전 세계 TV쇼 부문 5위를 차지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사진=유튜브 ‘탈덕수용소’ 캡처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