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과즙미의 정석…이나은, 봄 부르는 화보

입력 : 2021-02-18 14:20:09 수정 : 2021-02-18 14:31:4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음악,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대세돌’ 이나은이 앳스타일 3월 호 화보를 진행했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과 함께한 이번 촬영에서 이나은은 봄기운이 감도는 컬러풀한 코디에 특유의 바비인형 같은 매력을 과시하며 상큼미 넘치는 화보를 완성했다.

 

이나은은 오는 4월 9일 첫 방송되는 SBS ‘모범택시’ 촬영에 몰입 중이다. 이번 작품에서 해커 역에 도전하게 된 그는 “택시 기사 역을 맡은 이제훈 선배님의 눈과 귀가 되어주는 역할을 맡았다”고 전했다. 

 

 

이어 이제훈의 ‘찐팬’으로 유명한 이나은은 이번 작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 소감에 대해 “‘성덕’된 기분이다. 심지어 선배님과 붙는 신이 많다. 친절하게 챙겨주셔서 도움 많이 받고 있다”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에이프릴 공식 센터로 활동하며 직캠 영상마다 큰 화제를 모아 ‘직캠 여신’, ‘조회 수 여신’으로 불리는 이나은. 이에 대해 그는 “노리고 무대에 선 적은 없었다. 모를 땐 자연스럽게 무대에 잘 섰는데, 오히려 화제가 되니까 의식이 되고 부담된다”고 전했다. 

 

그는 늘씬한 몸매를 지녔음에도 각종 예능을 통해 대식가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푸드파이터’라는 별명까지 얻고 있는 이나은은 “살이 안 찌는 체질인 것 같다. 음식에 관심이 워낙 많다. 일 끝내고 먹는 맛있는 야식이 내 삶의 낙”이라며 음식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술 한 잔 못 마실 것 같은 베이비 페이스와 달리, 의외의 주량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소주 한 병에서 한 병 반 정도 마신다. 맥주는 배불러서 깔끔하게 소주를 마시는 편”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나은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 2021 3월 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앳스타일)

 

jkim@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봄 만난 수지…화사함이 한도 초과
  • 봄 만난 수지…화사함이 한도 초과
  • 블랙핑크 제니, 섹시美 발산
  • 이나은 ‘과즙미의 정석’
  • '사이다 같은 매력' 김도연, 관심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