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희철·김민아도 춤추게 한다…‘최단기간 1위’ 힛트쏭은?

입력 : 2021-01-22 13:51:37 수정 : 2021-01-22 18:18:2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이십세기 힛트쏭'이 90년대 최단기간에 정상에 오른 '힛트쏭'들을 소환한다.

 

오늘(22일) 밤 8시 방송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이하 힛트쏭) 44회는 '최단기간 1위! 스피드런 힛트쏭 10'을 주제로, 발매 4일 만에 1위를 기록한 '레전드 걸그룹' 등 시대를 풍미한 아티스트와 그들의 힛트쏭들을 대거 소개한다.

 

최단기간 1위라는 주제에 걸맞게 엄청난 인기를 자랑했던 곡들이 시청자들을 찾는다. 특히 '레전드 힛트쏭'들이 흘러나오자 MC 김희철의 주체 못 할 댄스 본능이 제대로 폭발한다고. 김희철의 넘치는 흥과 끼를 제대로 만나볼 수 있는 특집이 될 예정이다.

 

여기에 그동안 허당미를 발산하며 웃음을 안겼던 MC 김민아의 색다른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바로 '이십세기 힛트쏭'의 아이콘 '쏭맨'(임준혁)과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준비한 것. 스튜디오를 뒤집어 놓은 이들의 '세기말 퍼포먼스'에 남다른 기대가 모인다.

 

김희철과 김민아의 특별한 '앙숙케미'도 놓치지 말아야 할 '이십세기 힛트쏭'만의 감상 포인트다. 특히 김민아의 학창 시절 추억 토크가 김희철의 분노를 제대로 불렀다는 귀띔. 과연 두 사람을 티격태격하게 만든 힛트쏭의 정체는 무엇일지 벌써부터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최단기간 1위! 스피드런 힛트쏭 10'과 함께 특별한 뉴트로 음악 감성까지 느낄 수 있는 '힛트쏭' 44회는 22일 밤 8시 KBS Joy에서 만나볼 수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예고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