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플라잉 덤보’ 전인지, 페어라이어 골프의류 입는다

입력 : 2021-01-13 09:58:19 수정 : 2021-01-13 10:14:2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전영민 기자]‘플라잉 덤보’ 전인지(26·KB금융그룹)가 페어라이어 골프의류를 입는다. 

 

 페어라이어 골프의류를 유통하는 ㈜씨에프디에이(대표 윤지나·윤지현)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활약하는 전인지와 골프의류 후원 계약을 맺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전인지는 올해 국내외 모든 대회에서 왼쪽 어깨에 페어라이어 로고가 부착된 골프의류를 입고 경기에 나선다. 

 

 전인지는 국내외 대회에서 14승(메이저대회 7승)을 장식한 한국 여자골프 에이스다. 2015년엔 한 시즌에 한미일 3국 메이저대회를 전부 우승하는 진기록을 세웠다. 2019년과 2020년엔 우승을 추가하지 못했다. 올 시즌 통산 15승째를 노린다. 

 

 조인식에 참석한 전인지는 “올해는 KLPGA 프로로 입회한지 10년째 되는 해다. 그동안 분에 넘치는 사랑을 받으며 꿈같은 일들을 경험했다. 이제는 새로운 모습으로 팬 여러분께 보답해야 한다는 각오를 다지던 차에 페어라이어와 인연이 됐다. 새로운 의류와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새롭게 도약하는 한해가 되었으면 한다”며 새 시즌을 맞는 각오를 내비쳤다. 

 

 페어라이어는 20~30대 젊은 골프 취향의 골프웨어다. 기존 골프웨어의 클래식한 이미지에 젊은 감각을 입혔다. 2017년 론칭 후 오프라인 매장 없이 온라인 판매만으로 입지를 굳혔다. 인스타그램 같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입소문이 퍼진 덕이다.  현재는 서울 강남구에 있는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제주나인브릿지CC, 제주 핀크스CC, 아난티 남해, 이스트밸리CC 등에 입점해 있다. 이번 상반기에는 추가로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AK백화점, 롯데백화점에 매장들을 입점할 계획으로 10개 이상의 백화점 정식 매장을 확보하게 됐다.

 

 윤지나 씨에프디에이 대표는 “신장 175㎝인 전인지 선수는 지금까지 차분하고 단정한 골프의류를 입고 경기에 출전했다. 특색 있는 의류는 피하고 무난한 디자인을 선택했다. 하지만 페어라이어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디자인들로 세련됨이 묻어나 전인지프로가 필드 위에서 더욱 빛나게 돋보일 것으로 본다. ‘올해는 다시 정상으로 오르고 싶다’는 전인지 선수의 의견과 함께 페어라이어 스러운 전인지 선수의 새로운 변신을 변화를 기대해본다.”라며 전인지 후원 계획을 밝혔다.

ymin@sportsworldi.com 사진=페어라이어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