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금나라, 듣기만 해도 자신감 폭발…인생 역전송 ‘앵콜’

입력 : 2020-07-31 13:45:49 수정 : 2020-07-31 14:06:0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뮤지컬 배우 출신 트롯가수 금나라가 넘사벽 ‘인생 역전송’을 예고하고 있다.

 

31일 정오 금나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곡 ‘앵콜’(Encore)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금나라는 바이크를 타며 걸크러시 면모를 뽐내거나, ‘파이팅’을 뜻하는 동작을 활용한 포인트 안무와 시원시원한 보컬로 베일을 벗을 ‘앵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한 번 더 앵콜, 그대가 오늘 밤 주인공’ 등 듣기만 해도 흥과 자신감이 폭발하는 가사는 임팩트까지 선사하고 있다.

 

금나라의 ‘앵콜’은 영탁 ‘찐이야’, 박현빈 ‘샤방샤방’, 송가인 ‘서울의 달’, 김호중 ‘나보다 더 사랑해요’ 등을 히트시킨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김지환, 알고보니혼수상태, 진실이가 의기투합한 곡이다.

 

브로드웨이의 화려한 무대에 와있는 기분 좋은 상상을 하게 할 ‘앵콜’은 오는 8월 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금나라 ‘앵콜’ 티저 영상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