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여자친구의 과감한 변신…'回:Song of the Sirens' 콘셉트 포토 최초 공개

입력 : 2020-06-30 09:14:02 수정 : 2020-06-30 09:42:1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그룹 여자친구가 새 앨범의 콘셉트 포토를 처음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여자친구는 3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回:Song of the Sirens'의 'Broken Room' 버전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사진 속 여자친구는 폐허가 된 듯한 방 안에 존재한다. 이리저리 널부러진 가구와 소품들 속에서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며 위태롭고 지쳐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다른 사진은 얼룩진 화장과 흐트러진 느낌, 공허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여자친구는 전작 '回:LABYRINTH'의 'Room' 버전 콘셉트 포토를 통해 몽환적이고 쓸쓸한 느낌을 선보였다. 이번 'Broken Room' 버전의 콘셉트 포토는 그 무드를 이어가면서도 여자친구의 극적인 변화를 암시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28일 여자친구는 첫 비주얼 콘텐츠 'A Tale of the Glass Bead : Butterfly Effect'를 공개하며 컴백 예열을 마쳤다. 선택의 갈림길에서 서로의 손을 놓치고 혼자가 된 소녀 앞에 붉은 사과가 나타난다는 스토리로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새 앨범 '回:Song of the Sirens'은 여자친구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도전이 반영된 앨범으로, 과감한 변화를 통해 더욱 새롭고 완성도 높은 앨범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는 7월 13일 새 미니앨범 '回:Song of the Sirens'을 'Broken Room', 'Tilted', 'Apple' 총 3가지 버전으로 발매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쏘스뮤직 제공

<스포츠월드>

가장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섹시한 뒤태 자랑하는 배우 나나
  • 섹시한 뒤태 자랑하는 배우 나나
  • 다소곳한 이유리
  • 박신혜,'살아있다, 즐겁게 촬영했어요'
  • 깜찍한 배우 천이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