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컬투쇼’ 강재준 망언 “이제훈, 잘생겼다… 내 젊은 모습 보는 것 같다”

입력 : 2020-02-17 17:35:05 수정 : 2020-02-17 17:35: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은희 온라인 뉴스 기자] 개그맨 이은형 남편 강재준이 깜짝 등장했다.

 

오늘(1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의 ‘인간 분석 연구소’ 코너에는 개그맨 문세윤, 이은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스페셜 DJ로는 영화 ‘사냥의 시간’의 주인공 배우 이제훈이 함께 했다.

 

갑작스럽게 등장한 강재준은 “다른 라디오 프로그램 출연 때문에 왔는데 은형이 얼굴이 제훈 씨를 보면서 상기돼있더라. 제가 한 번도 못 보던 표정을 하고 있더라. 정말 서운하다”고 전했다.

 

이제훈과 인사한 강재준은 “정말 잘생기신 것 같다”며 “제 젊은 모습을 보는 것 같다. 제가 젊었을 때 운동을 했는데 말랐을 때 정말 똑같이 생겼다”고 전했다. 이를 들은 DJ 김태균은 “저도 이서진 씨 닮았단 얘기를 들어봤다”고 말했고 문세윤은 “저도 황귀순 씨 닮았다더라”고 반응했다.

 

사진=SBS ‘두시탈출 컬투쇼’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