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희철♥모모 공개열애 이후…김희철 고민 “솔로앨범 접어”

입력 : 2020-01-28 16:58:20 수정 : 2020-01-28 17:05:3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트와이스 멤버 모모와의 공개열애 이후 고민을 밝혔다.

 

28일 네이버TV와 V LIVE를 통해 공개된 웹예능 ‘펫셔니스타 탱구’에는 김희철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희철은 “이번에 이슈가 생겼을 때 대중들도 그렇고, 심지어 내 팬들도 굉장히 속상하겠지만 ‘우리 오빠 그래도 그동안 큰 사고 없었으니 이런 건 괜찮다. 너무 고맙고 항상 응원한다’고 말해줬다. 이런 마음이 한편으로 죄책감이 들었다”고 전했다.

 

김희철은 “내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낼 수 있는 그릇의 크기는 이 정도인데 이번에 일이 있고 나서 너무 많은 분들이 이 이상의 사랑을 주니까 내가 다 담기가 미안했다. 나는 연예인을 할 깜냥이 안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했다”고 토로했다. 이를 들은 태연은 “오빠 같은 사람이 해야지 누가 하냐”라고 위로를 건넸다.

 

그뿐만 아니라 김희철은 열애가 보도되기 전 ‘꽃잎’이라는 솔로 앨범을 준비하고 있었다고 털어놨다. 김희철은 “내가 ‘꽃미남’으로 불릴 데뷔 초 때 팬분들이 내 옆에 항상 함께 있으니까 ‘꽃잎’이라고 불렀다. 그러다가 최근에 이슈가 될 만한 일을 겪고 나서 접었다”고 밝혔다.

 

이에 태연은 “그게 또 다르게 비춰질까봐”라고 답하자 김희철은 “정확하다. 오해 살 만한 소지를 아예 차단하고 싶었다. 회사에 얘기해서 솔로 앨범은 나중에 하기로 했다”며 “아쉽지만 이게 틀린 것 같지는 않다. 이 시기의 내 목소리를 낼 수는 없겠지만 또 나중이 되면 그때의 목소리로 내도 되겠다고 긍정적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김희철과 모모 양측은 "호감을 갖고 만나는 사이"라며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다.

 

온라인이슈팀

사진=네이버TV ‘펫셔니스타 탱구’ 캡처

 

<스포츠월드>

가장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고아성, 순백의 무결점 미모
  • 고아성, 순백의 무결점 미모
  • 배우 김아중, 변함었는 무결점 미모
  • 레드벨벳 조이, 강렬한 레드
  • 보건교사로 돌아온 정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