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있지(ITZY) ‘ICY’ 8관왕…“회식으로 양념 돼지갈비 먹고싶다”

입력 : 2019-08-22 09:45:48 수정 : 2019-08-22 09:45:5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그룹 있지(ITZY)가 대세 그룹의 존재감을 어필했다.

 

지난 21일 비투비 정일훈이 진행하는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한 있지는 같은 날 자신들에게 음악방송 1위 8관왕의 영예를 안겨준 타이틀곡 ‘ICY’에 관해 소감을 전했다. 먼저 리아는 “가사에 나와 있는 그대로 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속은 뜨겁고 열정이 넘치는 다섯 멤버들의 이야기를 담은 곡, 여름에 어울리는 비트와 함께 멋있는 퍼포먼스까지… 정말 멋있고 시원한 곡”이라고 소개했다.

 

‘ICY’ 뮤직비디오 또한 공개 13일 만에 조회 수 6000만을 기록하고 있다. 류진은 “LA에서 다섯 명의 색깔을 모두 다르게, 너무 예쁘게 재미있게 찍고 왔으니까 많이 봐 달라”고 말했다. 유나는 “보면 볼수록 새로운 요소들이 많으니까 찾아보는 재미가 있으실 것이라 생각이 든다”고 거들었다.

 

‘ICY’로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ITZY 멤버들은 “아직 ‘ICY’로는 회식을 못했다”면서 “양념 돼지 갈비 먹고 싶다. 소고기도 좋다. 둘 다 먹고 싶다”고 자축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는 매일 새벽 1~2시 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