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이슈] 노홍철 굿모닝 FM 하차→ '무한도전' 복귀에 기대

입력 : 2017-12-22 15:39:47 수정 : 2017-12-22 16:02:3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예상된 반응이다. 방송인 노홍철이 '굿모닝 FM 노홍철입니다'에서 하차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무한도전’ 복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노홍철은 지난해 5월부터 '굿모닝 FM' DJ로 청취자와 만났다. 노홍철은 22일 방송된 '굿모닝 FM 노홍철입니다'를 통해 "올해까지만 진행하게 됐다. 오랫동안 고민해왔다"고 입을 뗐다.

그는 "내년이면 한국 나이로 40세다. 새로운 것을 하고 싶은데, 매일 생방송을 해야 하다 보니 부득이하게 제작진과 상의 끝에 하차를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부족하지 않은 분이 자리를 메울 예정이다. 제작진이 섭외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멋지게 환영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홍철의 하차 소식에 네티즌은 들썩였다. ‘무한도전’에 복귀하는 것은 아니냐는 기대감도 나타내고 있는 상황. 앞서 노홍철의 ‘무한도전’ 복귀설은 여러 번 제기됐다. 하지만 양측은 ‘사실무근’이라며 부인한 상황이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