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스트레이 키즈, ‘킹덤’ 우승 혜택 ‘킹덤위크’ 17일 첫 방송

입력 : 2021-08-02 15:07:43 수정 : 2021-08-02 15:07:4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의 우승자 스트레이 키즈가 킹덤위크로 돌아온다.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스트레이 키즈의 Mnet ‘KINGDOMWEEK : <NO+>’가 방송된다. 지난 6월 종영한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에서는 우승팀에게 특별한 우승혜택 ‘킹덤위크’를 예고해 팬들의 반가움을 더했다. 이에 ‘킹덤 : 레전더리 워’ 최종 왕좌를 차지한 스트레이 키즈가 ‘KINGDOMWEEK : <NO+>’를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로 일주일간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 예정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킹덤 : 레전더리 워’에서 매 경연마다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매 방송마다 한 편의 성장 서사를 그리며 국내는 물론 해외 K-POP 팬들과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작사, 작곡, 편곡, 안무 등 스트레이 키즈만의 올라운더 능력을 제대로 발휘하며 팀의 진가를 입증하기도.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23일(월) 새 앨범 '노이지(NOEASY)' 발매를 앞두고 있다. Mnet ‘KINGDOMWEEK : <NO+>’는 컴백일에 맞춰 오는 17일(화)부터 일주일간 특집 편성되며 토크쇼, 리얼 버라이어티, 컴백쇼 등 다양한 구성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오늘(2일) 공개된 첫 티저 영상에서는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이 파티를 즐기며 특별한 일주일에 시청자들을 초대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프로그램 제목의 ‘NO+’는 스트레이 키즈의 새 앨범 ‘노이지’를 연상시켜 첫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더한다.

 

스트레이 키즈의 Mnet ‘KINGDOMWEEK : <NO+>’는 오는 17일 오후 5시 30분을 시작으로 23일까지 7일간 방송된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김지원 '과즙미 팡팡'
  • 김지원 '과즙미 팡팡'
  • 한예슬, 강렬한 레드립으로 여신 포스
  • 블랙핑크 지수 '청순함 200%'
  • 태연, 미모도 열일 중…청량+섹시美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