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ITZY, 드라마틱한 콘셉트 변신…‘GUESS WHO’

입력 : 2021-04-14 13:05:34 수정 : 2021-04-14 18:55:2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그룹 ITZY(있지)가 새 앨범을 통해 양면성을 띤 두 가지 콘셉트를 동시에 선보이고 화수분 매력을 폭발시킨다.

 

ITZY는 14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신보 'GUESS WHO'(게스 후) 단체 티저 이미지를 게재한데 이어 반나절 만인 같은 날 정오에 새로운 콘셉트를 담은 사진을 추가 공개해 전 세계 K팝 팬들의 이목을 모았다.

 

새 단체 티저는 앞서 오픈된 이미지에서 와일드하고 거침없는 매력을 뽐낸 것과는 또 다른 느낌을 자아냈다. 다섯 멤버는 콜라주 이미지, 침대, 곰인형 등 다채로운 소품이 놓인 방 안에서 시크하고 도도한 자태로 무언가를 숨기고 있는 듯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콘텐츠 공개 시간에 맞춰 'NIGHT'(나이트)와 'DAY'(데이)라는 대비되는 두 가지 콘셉트를 드러내 신보가 드라마틱한 작품임을 예고했다.

 

새 음반 'GUESS WHO'는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작곡, 편곡한 타이틀곡 '마.피.아. In the morning'(마피아 인 더 모닝)을 필두로 'Sorry Not Sorry'(쏘리 낫 쏘리), 'KIDDING ME'(키딩 미), 'Wild Wild West'(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SHOOT!'(슛!), 'TENNIS (0:0)'(테니스 (0:0))까지 총 6곡이 수록됐고, 전곡 크레디트에는 쟁쟁한 라인업의 작가진이 이름을 올렸다.

 

ITZY의 새 앨범과 타이틀곡 '마.피.아. In the morning'은 미국 동부시간 기준 4월 30일 0시, 한국시간으로는 오후 1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봄 만난 혜리…러블리 그 자체
  • 봄 만난 혜리…러블리 그 자체
  • 우아한 미모+드레스 자태…김소연
  • 경리, 결별 후 근황…여전한 美친 미모
  • 한소희, 광고 촬영 중 ‘찰칵’…‘인형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