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블랙핑크 로제, 솔로곡 31일 공개…“뮤비 촬영 끝…발매 일정 추후 발표”

입력 : 2021-01-25 15:36:46 수정 : 2021-01-25 18:05:1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현정민 기자]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의 첫 솔로곡이 온라인 콘서트에서 처음 공개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오는 31일 열리는 블랙핑크의 첫 라이브 스트림 콘서트 ‘더 쇼(THE SHOW)’에서 로제의 솔로곡을 깜짝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는 오랜만에 만나는 팬들에게 먼저 노래를 들려주고 싶다는 로제의 의견을 반영한 것.

 

YG는 “로제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촬영은 이달 중순 모두 끝난 상황”이라며 “역대급의 제작비가 투입된 만큼 스케일이 큰 뮤직비디오여서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후반 작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조만간 앨범 발매 일정을 공식 발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앞서 블랙핑크 제니는 지난 2018년 ‘솔로(SOLO)’를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제니에 이어 두 번째로 솔로곡을 발표하게 된 로제는 독특한 음색을 가지고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YG는 그의 노래에 대해 “감미로우면서도 소울 가득한 목소리를 고스란히 담아냈다”며 “기존 블랙핑크 음악과는 확실히 차별화된 곡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블랙핑크의 첫 온라인 콘서트 ‘더 쇼(THE SHOW)’는 31일 오후 2시에 개최된다.

 

mine04@sportsworldi.com

 

사진=로제 인스타그램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