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결혼작곡 이혼작사’·‘미스트롯2’…TV조선, 하반기 라인업 공개 [이슈]

입력 : 2020-09-28 14:33:40 수정 : 2020-09-28 18:33:1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TV조선이 ‘미스트롯’ 시즌2와 임성한 작가의 신작 ‘결혼작곡 이혼작사’로 예능에 이어 드라마까지 꽉 채운 하반기 라인업을 공개했다.

 

‘결혼작곡 이혼작사’는 2015년 '압구정 백야'를 집필한 임성한 작가가 5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이다. TV조선은 올해 안에 방송을 목표로 현재 준비에 나섰다. 그동안 '인어아가씨', '왕꽃선녀님', '하늘이시여' 등 수 많은 인기 드라마를 집필했던 임성한 작가가 '바람과 구름과 비', '간택' 등 웰메이드 드라마 제작에 나선 TV조선이 만나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 

 

2011년 SBS 드라마 ‘신기생뎐’으로 호흡을 맞춘 배우 성훈이 임 작가의 신작에 남자 주인공으로 합류한다. 성훈의 파트너로는 배우 이가령이 여주인공 물망에 올랐다.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도 출격도 앞두고 있다. 올해 ‘미스터트롯’이 이뤄낸 트롯의 부흥과 대중화에 힘입어 종전의 기록 경신을 예고하는 것은 물론 ‘K-트롯’의 위상을 한층 드높인다는 각오다. 

 

‘미스트롯2’는 대한민국 최초의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인 ‘미스트롯’ 시즌2 버전이자, 종합편성채널 개국 이래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전국을 ‘트롯 광풍’으로 휘감은 ‘미스터트롯’의 후속편이다. ‘제2의 임영웅’을 꿈꾸는 열정 가득하고 흥과 끼가 충만한 여성들이 모여 더욱 화끈하고 매력적인 무대를 예고하고 나섰다.

 

'아내의 맛', '연애의 맛'에 이어 ‘우리 이혼했어요’ 제작도 예고했다. 이혼한 부부에 대해 새로운 시점으로 다루는 신규 예능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는 배우 이영하와 선우은숙이 출연을 확정하며 호기심을 키우고 있다.

 

하반기에 이어 2021년에도 신규 오디션 프로그램을 런칭할 계획. TV조선 서혜진 제작본부장은 "2020년의 기세를 이어 2021년에도 시청자들이 행복할 수 있는 콘텐츠들을 적극적으로 만들어내겠다“고 밝혔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