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찬또배기’ 이찬원, 드디어 공식 팬카페 개설…직접 소통 나선다

입력 : 2020-07-11 16:44:50 수정 : 2020-07-11 16:44:4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이찬원이 공식 팬카페를 개설하고 팬들과 직접 소통에 나선다.

 

이찬원 소속사 측은 “팬 여러분들의 응원에 힘입어, 오늘 7월 10일부로 공식팬카페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라고 팬카페 오픈을 알렸다.

 

이어 “공식팬카페 오픈이 많이 늦어진 것에도 불구하고, 항상 저희 블리스엔터테인먼트를 믿고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공식팬카페 오픈 전까지 저희 블리스엔터테인먼트를 믿고 기다려준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저희를 믿고 기다려주신 은혜를 잊지 않고자, 팬 여러분들께서 바래왔던 가수 이찬원 공식팬카페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이찬원 소속사는 “저희 가수 이찬원을 많이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공식팬카페 오픈 전 까지도 저희 가수 이찬원을 많이 응원해주신 만큼, 팬 여러분들께서 저희 공식팬카페에서 보다 편하게 응원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블리스엔터테인먼트가 되겠습니다”라고 알렸다.

 

한편, 이찬원은 TV조선의 트로트서바이벌인 ‘미스터트롯’ 이후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