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지젤, 오늘(15일) 새 자작곡 ‘프로블럼’ 발매

입력 : 2019-12-15 10:03:42 수정 : 2019-12-15 10:03:4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대한 기자] 밀리언마켓 소속 싱어송라이터 지젤(JISELLE)의 또 다른 자작곡이 베일을 벗는다.

 

지젤은 1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프로블럼(Problem)(feat.pH-1)’을 발매한다.

 

‘프로블럼’은 속을 알 수 없는 상대방의 모습에 헷갈리고 답답한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와 개성 있는 워블 사운드, 퍼커션 비트, 신디사이저의 완벽한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지젤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 등 프로듀싱을 맡아 자신만의 색깔을 입혔으며, 힙합씬 대세 래퍼 pH-1이 피처링에 참여해 다채로운 사운드를 완성했다. 

 

지젤의 목소리만큼이나 감각적인 ‘프로블럼’ 비주얼 티저 역시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14일 밀리언마켓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비주얼 티저 속 지젤은 도회적이면서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해 ‘프로블럼’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데뷔 1년도 채 안 돼 계속해서 자작곡을 발매하며 성장하는 모습으로 대중 앞에 서고 있는 지젤은 자신의 색채가 짙게 묻어난 ‘프로블럼’을 통해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kimkorea@sportsworldi.com

사진=밀리언마켓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