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실력파 신예’ 다운, 16일 첫 싱글 ‘새벽 제세동’ 공개

입력 : 2019-12-14 17:46:32 수정 : 2019-12-14 17:46:3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신예 다운(Dvwn)이 첫 싱글 '새벽 제세동' 하이라이트 메들리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 측은 13일 다운(Dvwn)의 공식 SNS를 통해 첫 싱글 '새벽 제세동 Vol.1'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티저를 게재하며, '감성 천재'의 탄생을 예고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번 싱글에 수록된 타이틀곡 '마지막'과 수록곡 '불면증'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새벽의 차분하고 고요한 분위기를 담아낸 다운(Dvwn)의 모습이 어우러져 한층 깊은 감성을 자아낸다.

 

첫 트랙이자 타이틀곡인 '마지막'은 해가 뜨기 전 가장 깊은 밤, 마지막 순간에 소용돌이 치는 감정을 녹여낸 노래로, 새벽의 센티맨탈한 감성을 극대화한다. 수록곡 '불면증'은 이별 후 잠들지 못하는 남녀의 마음을 표현하며, 감정의 격해짐에 따라 역동적으로 변화되는 멜로디라인이 특징. 앞서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공개된 후 입소문만으로 인기를 얻으며 정식 음원 출시 요청이 쇄도했던 만큼 다운(Dvwn)의 첫 싱글을 향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첫 싱글 '새벽 제세동'을 자작곡으로 채운 다운(Dvwn)은 올겨울 리스너들의 새벽을 책임질 '감성 천재'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앨범명 '새벽 제세동'은 오롯이 자신에게만 집중할 수 있는 새벽이라는 시간대, 다운(Dvwn)만의 감성과 목소리로 잠들어 있던 감각이 다시 살아남을 뜻한다.

 

한편, 다운(Dvwn)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새벽 제세동'을 첫 공개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