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문희준도 쥬비스 다이어트? “38번 요요 후 17㎏ 감량”

입력 : 2019-11-12 16:58:43 수정 : 2019-11-12 16:58:4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정희원 기자] ‘원조 아이돌’ 가수 문희준의 17㎏ 감량 소식이 화제다.

 

문희준은 38번의 요요현상을 반복하며 ‘요요의 아이콘’이라는 불명예를 떠안았던 바 있다. 그는 최근 이 85㎏에서 68㎏까지 몸무게를 감량하고 날렵한 턱선과 리즈시절 외모를 되찾았다.

 

문희준 역시 무리한 운동, 극단적인 식사조절, 굶는 다이어트 등을 반복했다. 점점 어지럼증이 심해지고 아침에 일어났을 때 한 번도 ‘개운한 느낌’을 얻은 적이 없을 정도로 피곤하고 기운이 없는 상태가 반복되자, 더 이상 혼자서 하는 다이어트로는 해결이 어렵다고 느꼈다.

 

문희준은 “다이어트를 반복하고 실패가 거듭되면서 전보다 더 극단적인 체중감량법을 찾기를 반복했고, 이제는 탄수화물을 끊어도 살이 빠지지 않는다”며 “여태까지 잘못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다 보니 요요가 반복되고 건강까지 나빠져 제대로 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다이어트를 하기로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문희준의 선택은 건강한 체중감량을 지향하는 쥬비스 다이어트였다. 쥬비스 다이어트는 30㎏을 감량하고 5년째 요요현상 없이 체중을 유지 중인 NRG 노유민을 필두로 가수 유재환, 강남, 다나 등의 변신을 이끄는 등 ‘리즈 제조기’로 떠오르고 있다. 문희준 역시 17㎏ 감량에 성공할 수 있었다.

 

문희준은 “다이어트에 성공하려면 무조건 굶어야 한다고 생각했지만, 쥬비스 다이어트에서는 하루 세끼를 모두 챙겨 먹고, 편안하게 누워서 기기 관리를 받으며 무리하게 운동하지 않다도 았다”며 “굶거나 격한 운동을 했을 때보다 살이 더 잘 빠져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었다”고 했다.

 

이어 “특히 AI를 통해 내 몸상태를 분석하고, 데이터화해 내게 딱 맞는 맞춤형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게 긍정적이었다”며 “난생 처음 다이어트를 힘들지 않고 재미있게 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