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세븐틴, 화보 공개…대체 불가 매력 발산

입력 : 2019-10-22 15:37:00 수정 : 2019-10-22 19:06:1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그룹 세븐틴의 멤버 조슈아, 호시,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가 엘르 화보를 공개했다.

 

정규 3집 ‘An Ode’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월드 투어 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로 전 세계를 들썩이고 있는 세븐틴이 22일 패션 매거진 ‘엘르’ 11월 호를 통해 세련미 가득한 화보 컷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청춘들의 엉망진창 파티’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에서는 세븐틴의 멤버 조슈아, 호시,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들마저 즐겁게 만드는 화보를 완성했다.

 

공개된 단체 화보 사진에서 7인의 멤버는 세븐틴 특유의 활기차고 밝은 무드와 함께 빛나는 비주얼을 과시, 캐주얼하면서도 댄디한 스타일링으로 성큼 다가온 가을의 느낌을 물씬 풍기며 따스함을 전했다.

 

 

이어 호시, 민규, 승관은 좀 더 역동적인 느낌과 더불어 훈훈한 미소와 팔색조의 매력으로 단번에 눈길을 끌었으며 조슈아, 디에잇, 버논, 디노는 시크하면서도 성숙미 넘치는 카리스마를 선사하는 등 남다른 아우라를 자아냈다.

 

또한 민규, 디에잇, 승관, 디노는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이들의 뇌쇄적인 매력에 빠져들게 만들었으며, 단독 컷으로 공개된 민규는 장난기 넘치는 포즈와 표정으로 화보 콘셉트를 완벽 소화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처럼 세븐틴의 솔직 담백하고 유쾌한 매력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11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다양한 모습이 담긴 디지털 필름은 ‘엘르’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세븐틴은 월드 투어 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