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토탈 연합 봉사활동

입력 : 2019-10-17 18:16:03 수정 : 2019-10-17 18:16:0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쪽방촌에 마늘장아찌·김 전달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한화토탈과 손잡고 지난 15일 장기근속 임직원들과 봉사활동(사진)을 진행했다.

[전경우 기자] 한화그룹 창립 67주년을 맞아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한화토탈과 손잡고 10월 15일 장기근속 임직원들과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마늘가격 폭락으로 어려움에 처한 서산지역 마늘 농가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지역 마늘을 구매한 후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들이 직접 마늘장아찌를 담궈 대천김과 함께 서울시립 남대문쪽방상담소 취약계층 250가구에게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사회공헌 담당자는 “우리 주변에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과 사랑을 전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창립 기념일을 맞아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함께하는 종가 전통문화 지킴이’ 사회공헌 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다. 종가 전통문화 지킴이 활동은 플라자 호텔이 종가 음식 계승을 위해 종가와 연계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활동에서는 건강한 식재료로 청국장을 조리하고, 고구마를 직접 수확해 종로구 쪽방촌에 나눠줄 예정이다.

kwju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