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알리미] ‘너는 내 운명’에 이효리♥이상순 뜬다…윤비 하우스 방문기 ‘개봉박두’

입력 : 2019-09-10 16:08:01 수정 : 2019-09-10 19:03:4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 출연을 예고했다.

 

오는 16일 밤 11시 20분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는 윤상현, 메이비 부부를 찾은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모습이 그려진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윤상현, 메이비의 ‘윤비 하우스’를 찾은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졌다. 가수와 작사가로 만나 우정을 이어온 이효리와 메이비가 오랜만에 재회한 것. 이는 메이비가 윤상현과 결혼한 이래 약 5년 만의 만남이라 알려져 더욱 반가움을 안겼다.

 

두 부부의 훈훈한 만남에 대한 관심이 모아진 가운데, 이효리는 메이비의 옷장을 불시 점검, 윤상현이 메이비에게 선물한 화려한 옷을 들고 나와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효리는 윤상현에게 “생일 때 상품권으로 주면 어때요?”라고 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그런가 하면 이효리는 메이비에게 “할 말은 하고 살아”라며 돌직구를 던지는 등 여전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에 당황한 윤상현은 “효리는 나랑 안 맞는 것 같아”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효리♥이상순, 윤상현♥메이비 두 부부의 만남은 16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SBS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