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온앤오프 제이어스, 스포일러 티저 공개… 감각적인 아트웍 눈길

입력 : 2019-08-22 11:59:40 수정 : 2019-08-22 11:59:3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보이그룹 온앤오프(ONF)의 오프(OFF) 리더 제이어스 스포일러 이미지가 전격 오픈되며 세계관의 서막이 시작됐다.

 

22일 자정 온앤오프의 소속사 WM엔터테인인트먼트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제이어스의 스포일러 이미지와 함께 영수증 단서 티저가 공개되자 그동안 베일에 쌓인 퍼즐이 점차 맞추어지고 있다.

 

공개된 제이어스의 스포일러 티저는 마치 한 장의 패션 필름과도 같은 감각적인 이미지들과 영문의 텍스트들이 아트웍으로 표현 되어 있다. 얼굴이 가리워진 채 베일에 쌓여진 제이어스의 모습은 그만의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으며, 공허하면서도 불완전해 보이는 청춘의 한 단면처럼 느껴진다. 빛이 바랜 낡은 사진의 느낌과 함께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무드가 묘하게 어우러지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함께 공개된 영수증 단서 티저는 앞서 20일 공개됐던 첫 의문의 티저에 어떤 단서가 될지 팬들로부터 상상력을 자극시킨다.

 

제이어스를 시작으로 시작된 온앤오프만의 차별화된 서사를 보여주는 세계관은 멤버 별로 어떠한 스토리텔링으로 연결될지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이다.

 

온(ON)팀과 오프(OFF)팀으로 이뤄진 독특한 콘셉트와 시그널이 담긴 한 편의 영화같은 MV, 독보적인 음악적 감수성과 탄탄한 기획력으로 인정받았다.

 

한편, 온앤오프는 올해 2월 미니 3집 앨범 ‘We Must Lov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사랑하게 될 거야’로 큰 인기를 모았다. 타이틀곡 ‘사랑 하게 될 거야’는 발매 이후에도 각종 커뮤니티에 ‘아이돌 숨겨진 명곡’으로 꾸준히 인기를 모으며 화제에 오른 바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