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아이즈 우수 "‘프롬아이즈’ 통해 밴드로서 한발짝 성장"

입력 : 2019-08-21 16:27:15 수정 : 2019-08-21 16:27:1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밴드 아이즈 우수가 ‘프롬아이즈’를 통해 보여주고 싶은 모습을 밝혔다.

 

아이즈는 21일 서울 홍대 웨스트브릿지 라이브홀에서 싱글 2집 ‘프롬아이즈(FROM:IZ)’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프롬아이즈'에는 얼터너티브 사운드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와 수록곡' 번', 리더 현준의 자작곡 '구름의 속도'를 포함해 총 5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는 이번 앨범의 대표적인 색채를 띄는 곡으로, 후회 없는 사랑에 대한 마지막 인사를 표현했다. 경쾌한 리듬감을 살리면서도 풋풋한 아련함이 묻어나고 있어 낯설지만 익숙한 감정이 이루는 곡이다.

 

우수는 “싱글 2집 ‘프롬아이즈’는 우리의 이야기는 아이즈로부터라는 뜻을 담은 앨범”이라고 소개하며 “싱글 1집은 아이즈가 아이덴티티를 찾기 위한 앨범이었고, 싱글 2집은 아이즈가 밴드로서 한발짝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뜻을 담았다"고 강조했다.

 

화려한 여름날과 아이즈의 청량함이 고스란히 담긴 뮤직비디오는 이사강 감독과 호흡을 맞췄다. 우수는 "‘에덴’에 이어 두번째 작업이었다. 촬영장 분위기가 너무 좋았고, 재밌게 촬영해 좋은 추억으로 남았다"고 말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1일 오후 6시 공개.

 

giback@sportsworldi.com

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