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상주상무, 20일 전북전은 ‘상상 스탬프데이’

입력 : 2019-04-20 03:00:00 수정 : 2019-04-19 17:44:0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이혜진 기자] 프로축구단 상주상무가 오는 20일 오후 4시 상주시민운동장에서 전북현대를 상대로 하나원큐 K리그1 8라운드 결전을 준비한다.

 

이번에 리그에서 만나게 될 상대는 전북. 양 팀의 최근 5경기 전적을 살펴보면 상주가 1승 1무 3패로 결코 쉽지 않은 상대다. 그러나 상주는 경기력과 조직력을 바탕으로 이전과는 달라진 모습으로 시즌을 시작했고 지난 17일 KEB하나은행 FA컵 32강전에서 승부차기 10-9 승리로 16강에 진출했다. 이러한 승리의 분위기를 리그까지 이어가 전북전에서 투지를 불태울 예정이다.

 

경기뿐만 아니라 ‘상상 스탬프데이’로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상상 스탬프데이란, 홈경기 이벤트에 참여 후 스탬프 인증센터에서 확인 도장을 받아 스탬프북을 완성하는 제도이다. 스탬프북 완성자 중 추첨을 통해 상상 BEST11을 선정하며, 혜택은 프로선수단과 동일한 훈련용품 증정과 프로필 사진 촬영 후 선수단과 함께 홈페이지에 게시된다.

 

상상파크에서는 오후 1시 30분부터 하늘로 날아오르는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유로번지와 슬라이드 에어바운스 그리고 핸드 드러머 놀이 시설을 비롯하여 페이스페인팅, 아트풍선, 공예체험 등 체험부스도 마련되어 있다.

 

하프타임에는 피자헛 상주점과 함께하는 ‘내가 댄스왕’ 이벤트로 관중들에게 피자 교환권, 볼링장 이용권, 사인볼 등을 제공한다. 경품 추첨도 빠질 수 없다. 입장권 및 시즌권을 추첨하여 공기청정기, 청소기, 미니냉장고, 선글라스, 상주상무 패밀리하우스 식사권 및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들도 기다리고 있다.

 

이날 식전행사에는 지난 7라운드에서 나란히 K리그 프로통산 100경기 출장을 기록한 신창무, 백동규 선수의 기념패 전달식을 진행한다.

 

한편, K리그1 8라운드 입장권은 온라인 티켓링크 또는 홈경기 당일 매표소에서 예매할 수 있다.

 

hjlee@sportsworldi.com

 

사진=상주상무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