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중안부도 타이트하게!… 스케덤, 상악밴드 출시

입력 : 2019-04-18 03:00:00 수정 : 2019-04-17 17:31:1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정희원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스케덤이 신제품 '상악 밴드'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말 그대로 광대뼈 등 얼굴뼈의 윗 부분인 '상악'을 탄력있게 관리해주는 밴드라는 의미에서 이같은 이름이 붙었다. 나이가 들고 노화가 진행될수록 얼굴 전반의 탄력은 떨어지기 쉬운데, 광대뼈 부위를 지지하던 피부도 힘을 잃으며 얼굴선이 전반적으로 늘어져 보이기 쉽다. 

 

스케덤 상악밴드는 이와 관련 볼·광대 리프팅 개선, 즉각적인 부기 완화에 대한 인체적용 시험을 마쳐 효과를 객관적으로 인정받았다. 이를 주기적으로 사용하면 탄력있는 광대뼈 라인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상악밴드의 핵심 성분은 병풀 꽃·잎·줄기와 커피콩의 유효성분이다. 이들 성분은 스케덤 코스메틱 연구센터의 독창적인 기술인 '이네푸 사이언스'를 적용해 자체추출해 눈길을 끈다. 금 성분(CI77480)도 함유돼 있어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데 유리하다. 

 

신제품은 신축률 95% 이상의 고탄력 특수 스포츠 원단을 사용해 튼튼하고 촘촘한 밀도를 자랑한다. 인체 피부 1차 자극 시험에서도 저자극성 판단을 받아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잇다. 

 

무엇보다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나비존'에 간편히 붙일 수 있으며, 관련 디자인 특허 등록까지 마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클래시스 코스메틱 사업부 관계자는 “홈케어 수요가 높아지며 관련 시장도 점차 확대되는 추세”라며 “동안을 유지하려면 턱라인 뿐 아니라 광대뼈 등 상악 부위까지 관리해야 한다는 점에 착안해 상악밴드를 론칭파게 됐다”고 소개했다. 

 

이어 “스케덤은 원료 추출부터 제품 개발에 이르기까지 직접 해냄으로써 높은 제품 퀄리티를 유지하고, 소비자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