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조정석, 연극 ‘아마데우스’ 선택…파격행보 눈길

입력 : 2018-01-09 09:31:01 수정 : 2018-01-09 09:31: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배우 조정석이 차기작으로 연극 무대에 선다.

10일 조정석 측 관계자는 “조정석이 차기작을 연극 ‘아마데우스’를 선택했다”고 밝혔다. 현재 MBC 드라마 ‘투깝스’에 출연 중인 조정석이 드라마와 영화의 러블콜이 쇄도하는 가운데 내린 결정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조정석의 출연 예정작 ‘아마데우스’에서 그는 천부적인 재능을 지닌 세기의 캐릭터 모차르트 역을 맡는다. 조정석이 음악 천재 모차르트를 어떤 모습으로 그려낼지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조정석은 “어릴 때 봤던 영화 ‘아마데우스’를 잊지 못한다. 그렇기 때문에 피터 셰퍼의 원작 연극 ‘아마데우스’를 제안 받았을 때 마다할 이유가 전혀 없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살리에르와 모차르트의 이야기는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에도 계속 우리에게 새로운 영감으로 다가올 것이라 생각한다. 천재 작곡가 모차르트의 삶을 깊이 있게 접근하고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개인적으로 매우 영광스럽고 기대가 큰 공연이다. 감동적인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연극 ‘아마데우스’는 2월28일과 3월1일 양일간 프리뷰 공연을 시작으로 4월29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