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이슈] 실수인가 실력인가… 아이아이의 철없는 ‘불장난’

입력 : 2018-05-25 18:50:45 수정 : 2018-05-25 18:52:4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최악의 라이브로 가창력 논란에 휩싸인 아이아이가 공식 사과했다.

여성듀오 아이아이는 25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 블랙핑크의 '불장난'을 라이브로 불렀다.

스튜디오에 등장할 당시만 해도 볼빨간사춘기를 잇는 실력파 여성듀오로 기대를 한몸에 받았지만, 라이브를 선보인 아이아이의 '불장난'은 장난 그 자체였다. 가수라고 하기엔 부끄러운 가창력을 선보인 아이아이는 방송 이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노이즈 마케팅이 아니냐는 비난을 받고 있다.

이에 대해 아이아이 소속사 에이치트랙 측은 “이제 막 활동을 시작한 신인이라 무대가 정말 소중하고 그래서 너무 긴장했던 것 같다. 지상파 라디오 출연은 처음이라 더더욱 떨렸고 앞으로 차근차근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많이 부족하지만 애정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해명해 논란이 잠재워지는 듯 했다.

하지만 대중이 받은 충격은 이루 말할 수 없는 상황. 실수인지 혹은 실력인지는 추후 행보에 따라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아이아이는 지난 1일 첫 싱글 앨범 ‘모던 클래식(Modern Classic)’으로 데뷔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