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제네시스 주니어 스킬스 챌린지 대회 개최

입력 : 2018-04-18 13:22:28 수정 : 2018-04-18 13:22:2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배병만 선임기자]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가 유소년 골프 선수들의 꿈을 응원하고자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오는 5월 21일(월)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인천 송도 위치)에서 ‘제네시스 주니어 스킬스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초등학교 4~6학년 남자 선수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제네시스 주니어 스킬스 챌린지는 제네시스포인트 상위 선수 1명이 팀의 일일 감독이 되어 4명의 주니어 선수를 선발하고 일정 시간 코칭을 한 후, 팀 별로 실력을 겨루어 최고의 성적을 내는 대회이다.

주니어 선수들은 프로 선수들의 세심한 코칭을 받을 수 있으며, 골프 유망주들이 국내 최고 선수와 한 팀을 이뤄 시합을 하며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매우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이브, 피칭샷, 칩샷, 및 퍼트 등 네 가지 종목에서 기량을 겨뤄 우수한 성적을 낸 상위 3팀과 각 종목에서 가장 좋은 성적을 기록한 개인에게는 다양한 상품들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또한 모든 참가자와 가족들은 ‘제네시스 챔피언십’에 초대되어 국내 최고 수준의 플레이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 된다.

최경주 프로와 최진호 프로 등 국내 대표 남자 선수들과 주니어들이 참가해 화제가 되었던 작년 대회(사진)는 국내 최고 프로들의 코칭과 주니어 선수들의 치열한 경쟁으로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올해에는 선수들의 학부모들을 위한 스포츠 심리 상담 전문가 조수경 박사의 특별 강연도 예정되어 있어 더욱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제네시스 주니어 스킬스 챌린지 행사를 통해 초등학생 유망주 선수들이 꿈을 키워 위대한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동반자의 역할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 이라고 밝혔다. ma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