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윤상현, ‘손 꼭 잡고’서 최강 로맨티스트로 변신

입력 : 2018-02-21 09:44:22 수정 : 2018-02-21 09:44:2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윤상현이 ‘아내바라기’ 로맨티스트로 완벽 변신했다.

‘손 꼭 잡고’는 삶의 끝자락에서 예기치 않게 찾아온 사랑, 설레고 찬란한 생의 마지막 멜로를 그린 드라마. 드라마 ‘명성황후’, ‘달콤한 인생’ 등을 통해 시대극과 현대극을 아우르며 필력을 과시한 ‘드라마계의 대부’ 정하연 작가와 드라마 ‘자체 발광 오피스’를 통해 통통 튀는 연출력을 뽐낸 정지인 감독이 손을 잡고 선보이는 2018년 MBC 첫 수목 미니시리즈다.

이 가운데 윤상현은 재기를 꿈꾸는 천재 건축가이자 남현주(한혜진 역)의 남편 김도영 역을 맡았다. 김도영은 아내 앞에서는 거짓말도 못하는 한없이 순수하고 따뜻한 ‘아내바라기’. 하지만 갑작스레 불어 닥친 사건들로 인해 평화롭던 일상에 커다란 파장을 겪게 되는 인물이다.

공개된 사진 속 윤상현은 결혼기념일을 맞아 아내에게 줄 선물을 고르고 있는 모습. 윤상현은 디스플레이된 주얼리를 바라보며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아내가 좋아할 모습이 눈 앞에 그려지는 듯 반짝거리는 윤상현의 눈빛에서 꿀이 뚝뚝 떨어진다. 깜짝 이벤트를 준비할 만큼 아내 사랑이 가득한 윤상현의 모습에서 로맨티스트의 면모가 느껴진다. 한국의 휴 그랜트로 불리우는 윤상현이 첫 정통 멜로에 도전하며 올 봄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치명적인 ‘멜로킹’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는 지난 2월 초에 진행된 윤상현의 첫 촬영. 윤상현은 특유의 활기차고 기운 넘치는 에너지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고취시켰다. 특히 윤상현은 장난기 어린 모습부터 다정함이 깃든 눈빛까지 선보이며 기존의 코믹했던 이미지에서 벗어나 편안하고 따뜻한 남자로 변신해 소탈한 매력을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손 꼭 잡고’ 제작진 측은 “상상했던 것 이상으로 윤상현은 정통 멜로와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배우”라고 전하며 “매 촬영 이제껏 극에서 만나보지 못한 윤상현의 따뜻하고 감성적인 연기가 그려지며 그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게 될 것”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오는 3월 14일 수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MBC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