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2018년 S/S 시즌 신제품 선보여… 프로모션도 진행

입력 : 2018-02-14 03:00:00 수정 : 2018-02-13 10:07:0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배병만 선임기자]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이 2018 S/S 신제품을 출시한다. 매 시즌 출시하는 제품마다 골퍼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한 디자인과 설계, 최상의 소재로 골프웨어 를 선보여온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은 이번 2018 S/S 시즌을 맞아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됐다.

이번 시즌은 봄과 여름철 라운드 시 골퍼가 옷을 통해 겪게 되는 불편함을 줄여 플레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디테일한 설계와 디자인에 초점을 맞췄다.

먼저, 봄 시즌에는 ‘LESS SEAM, MORE EASE’를 테마로 옷과 피부가 직접적으로 닿는 부분의 시접을 최소화 한 니트와 셔츠류를 새롭게 선보이며, 여름 시즌에는 다양한 펀칭 디자인을 통해 통기성을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디자인까지 놓치지 않은 ‘PUNCH THE HUMID’ 컨셉트의 제품을 선보인다.

이밖에 거리측정기를 착용하는 골퍼들을 위한 최적의 디자인이 적용된 획기적인 아이템 등 타이틀리스트 어패럴만의 강력한 18 S/S라인업을 선보인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은 골퍼가 스윙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1)골프셔츠의 경우, 시접이 안쪽이 아닌 바깥에 위치하도록 설계했으며, 2) 니트의 경우 무봉제 홀가먼트 편직을 적용해 몸통과 팔을 부분별로 짜서 잇는 것이 아닌, 옷 전체가 하나의 통으로 만들어져 솔기가 없도록 했다.

또한, 고기능성 소재 위에 다양한 사이즈의 펀칭 스타일과 디테일을 더했다. 극대화된 쾌적함과 함께 펀칭이 하나의 디자인적인 요소로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거리측정기를 착용할 때 상의가 말려 올라가 전체적인 핏을 거스르고, 옷의 구김으로 인해 스윙에 불편함을 느낀다는 골퍼들의 피드백에 착안해 자켓과 니트의 허리 밑단 뒷 부분에 거리측정기를 착용할 수 있는 공간을 설계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0만원 이상 신제품 구매 고객 중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앱(App)을 설치하고 본인 인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라운드 시 볼/장갑/기타 액세서리를 보관할 수 있는 ①티오프 오거나이저 또는 ②여성 고객용 베쓰로브(bathrobe)을 (택1) 증정한다.
 
ma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