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장기용 “고백부부, 짧고 굵은 임팩트 있는 작품이었다”

입력 : 2017-12-16 10:36:38 수정 : 2017-12-16 10:36:3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배우 장기용이 드라마 KBS2 ‘고백부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장기용은 최근 앳스타일(@star1) 1월호를 통해 공개되는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장기용은 “‘고백부부’가 12부작이라 아쉬웠다”는 언급에 “조금 급하게 마무리 되는 건 아닌가 싶었지만 12부작이 가장 적당했던 것 같다”며 “짧고 굵은 임팩트 있는 작품”이라며 수줍게 웃었다.

이어 “극중 마진주와 끝내 이뤄지지 않았다. 사랑하면서 이별하는 상황에 대해 실제로는 어떻게 생각하냐”는 물음에는 “드라마 전에는 절대 이해할 수 없었다. 사랑하는데 헤어진다는 게 말이 안되지 않냐”며 “하지만 남길이를 연기해보고 남길이의 시선, 남길이의 마음으로 생각해보니 이해가 되더라. 이젠 현실에서도 그런 사랑의 의미를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울산 출신이라 흔히 말하는 ‘경상도 남자’에 가까운지 궁금하다. 상남자 스타일인가?”라는 질문에는 “흔히 경상도 남자를 츤데레 매력이라고 하지 않냐”며 “친한 친구들에게 뭘 좋아하는지 미리 기억해뒀다가 축하 할 일이 있으면 조용하게 선물해주는 정도일 뿐”이라고 겸손한 답변을 내놨다. 덧붙여 “대단하고 거창한 건 아니지만 은은한 감동을 선사하는 편인 것 같다”고 귀띔했다.

마지막으로 장기용은 “이제 배우라는 존재감을 확실히 가진 것 같다. 어떤 점이 부족한가”라는 말에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연기력”이라며 “연기를 하는 순간에도, 모니터를 하면서도 항상 느낀다. 차차 발전하고 있는 과정이라 생각하고 노력, 또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12월 21일 발매될 앳스타일 1월호에서 장기용은 ‘장기용의 SCENE’이라는 컨셉의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1월호에서는 장기용의 연기 이야기와 앞으로의 계획 그리고 인간 장기용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앳스타일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