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뉴이스트W 렌, 남다른 팬사랑 "감기 조심하세요"

입력 : 2017-12-15 14:15:11 수정 : 2017-12-15 14:15:1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뉴이스트W 렌이 화보 컷을 공개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냈다.

지난 14일 오후 뉴이스트 W(김종현, 곽영민, 강동호, 최민기) 렌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뉴이스트 W는 계절감이 느껴지는 스타일링을 통해 감각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네 남자는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감성적이고 아련한 모습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여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특히 평소 팬 사랑꾼으로 소문난 렌은 함께 올린 글을 통해 각별한 팬사랑을 드러내며 팬들의 감동을 자아냈다. 렌의 인스타그램을 본 팬들은 “오빠도 감기 조심해요~”, 팬들 챙기기 1등이다 항상!”, “걱정해줘서 고마워요~ 너무 보고 싶어요!”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지난달 29일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펼쳐진 ‘2017 MAMA in Japan에서 ‘올해의 발견상(Discovery of the year)’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