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NC, 연고지역 중학교 야구팀에 '드림볼' 기증

입력 : 2017-12-14 11:31:27 수정 : 2017-12-14 11:31:2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이재현 기자]NC가 엔씨소프트문화재단과 함께 13일 연고지역 중학교 10개 야구팀에 드림볼 2,000개를 기증했다고 14일 밝혔다.

‘드림볼’은 NC 선수들이 한 시즌 동안 경기와 훈련 중에 사용한 공으로 프로선수들의 땀과 열정이 베인 훈련구를 아마팀에 기증하며 그 기운을 전달한다는 의미를 가진다.

NC는 지난 2015년부터 연고지역 아마추어팀에 ‘드림볼’을 전달해왔으며 올해는 군산남중, 군산중, 내동중, 마산동중, 마산중, 신월중, 외포중, 제일중, 원동중, 전라중의 총 10개교에 전달했다.

엔씨소프트문화재단은 ‘선배 야구인의 열정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야구공에 그 의미를 담아 미래 주역 선수 여러분들에게 보냅니다’라는 메시지도 함께 전달했다.

유영준 NC 단장은 “학생선수들이 드림볼을 통해 프로선수들의 땀과 열정을 직접 느끼고 꿈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연고지역 아마추어 야구가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swingman@sportsworldi.com 사진=NC 다이노스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