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온탕냉탕] 박서준 인기예능 ‘윤식당2’ 합류 VS 수지-이민호 열애 종지부

입력 : 2017-11-19 10:33:31 수정 : 2017-11-19 10:33:3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지난 한 주 연예계에는 스타들을 웃고 울게 만든 다양한 사건·사고 소식이 전해졌다. 인기 예능 ‘윤식당2’에 합류한 박서준부터 열애 종지부를 찍은 수지와 민호 등이 온탕과 냉탕을 오간 것. 스포츠월드가 한 주간 있었던 스타들의 이슈를 정리했다.

▲No.1 박서준, ‘윤식당2’ 합류…기대되는 예능감

배우 박서준이 tvN 예능 ‘윤식당2’ 새 멤버로 확정됐다. 시즌 1에 출연했던 배우 신구는 해외 연극 일정으로 인해 불참하게 됐으며 박서준이 그 자리를 대신하게 됐다. 데뷔 전 박서준의 8개월 동안 레스토랑 서빙 아르바이트 경험이 캐스팅 배경으로 작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5월 종영된 ‘윤식당1’은 윤여정, 신구, 이서진, 정유미가 해외에서 작은 한식당을 차리고 가게를 운영하는 콘셉트였다. 시즌 2는 내년 1월 초 방송예정.

▲No.2 민호, 가장 섹시한 남자 12인 선정

그룹 샤이니 민호가 미국 매거진 보그가 꼽은 가장 섹시한 남자 12인에 이름을 올렸다. 보그 측은 지난 15일(현지시각) ‘현존하는 섹시한 남자’란 주제로 민호를 포함한 이들을 공개한 것. 앞서 민호는 지난 7일 미국 트럼프 대통령 일가의 한국 방문 때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바 있다. 이밖에 보그가 꼽은 섹시한 남자는 배우 크리스파인, 에즈라 밀러, 빌 스카르스고르드, 콜 스프로즈, 데이빗 하버, 가수 프랭크 오션 등이다.

▲No.3 류현진♥배지현, 내년 1월 결혼식 갖는다

메이저리거 류현진과 아나운서 배지현이 결혼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은 내년 1월 5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백년 가약을 맺을 예정이다. 1987년생 동갑내기인 류현진과 배지현은 지난 2년 간 비밀연애를 이어왔다. 지인의 소개로 연인의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미국과 한국, 장거리 연애로 서로에 대한 애정을 키워왔으며 지난 9월 언론 보도를 통해 대중들에게 알려지게 됐다.

▼No.1 수지-이민호, 2년간 열애 종지부

걸그룹 미쓰에이 출신 수지와 배우 이민호가 결별했다. 이민호 소속사는 지난 16일 “이민호에게 확인해보니 최근 헤어진 게 맞다. 결별 시기나 이유는 사적인 부분이라 확인할 수 없는 점 양해바란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 2015년 1월부터 연애를 시작해 그해 3월 언론을 통해 연인 관계가 공개됐었다. 수지는 현재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 출연 중이며 이민호는 서울 강남구청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 중이다.

▼No.2 이창명, 음주운전 무죄받았다…대중은 여전히 싸늘

방송인 이창명의 1년이 넘는 음주운전 법정 공방이 무죄로 막을 내렸다. 지난 16일 서울 남부지방법원은 “음주량이 합리적 의심에 대해서 증명됐다고 보기 어렵다. 이에 항소심 선고도 원심 판단과 같이한다”며 검찰 측 항소를 기각한 것. 하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여전히 그의 음주운전을 의심하고 있다. 이창명은 2016년 4월 자신의 승용차를 몰고 서울 여의도성모병원 삼거리 교차로 신호등과 충돌한 뒤 차량을 버려 둔 채 도주한 혐의를 받았다.

▼No.3 강남, 언론 인터뷰에서 전 연인 언급

방송인 강남이 섣부른 인터뷰로 도마에 올랐다. 강남은 최근 한 언론사와 인터뷰를 통해 전 연인이었던 유이와의 공개 연애에 대해 언급한 것. 이에 누리꾼들은 지나간 연인에 대해 말을 꺼내는 것 자체가 예의가 아니라는 반응. 강남과 유이는 지난 5월 SBS ‘정글의 법칙’ 출연 후 연인 관계로 발전했지만 3개월 뒤 결별했다. 앞서 강남은 방송에서 국가 비하 및 여성 폭력 발언으로 연속적으로 홍역을 치른 바 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