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볼빅,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골프공 선보여

입력 : 2017-11-16 03:00:00 수정 : 2017-11-16 03:00: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배병만 기자] 대한민국 골프공 제조업체인 ㈜볼빅(회장 문경안)이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골프공을 출시했다.

볼빅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골프공은 필드에서 우수한 시인성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4PC 무광 코팅 컬러볼인 비비드 제품에 따뜻한 크리스마스가 연상되는 그림과 문구들이 들어간 스페셜라인의 컬러 로고볼이다. 비비드 특유의 독특하고 강렬한 컬러감과 우수한 시인성이 이번 에디션에서 더욱 강조됐다.

2017년 새롭게 출시된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골프공은 4구세트와 하프 더즌 세트로 출시되었으며 하프 더즌 세트에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볼마커가 함께 추가구성 되어 있다.

4구세트는 비비드의 인기 컬러인 루비, 화이트, 옐로우, 그린 색상의 컬러볼로 구성됐고 볼위에 귀여운 디자인 폰트의 크리스마스 문구와 함께 눈사람, 눈꽃 일러스트 등의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하프 더즌 세트는 따뜻한 크리스마스 느낌의 레드와 화이트 컬러의 비비드 볼로 구성됐으며 겨울을 상징하는 북유럽 노르딕 패턴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볼 위에 360도로 들어간 노르딕 패턴으로 별도의 퍼팅라인을 그리지 않아도 되는 것 또한 특징이다. 6개의 볼과 함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인 산타클로스 또는 눈사람 볼마커가 함께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어 특별한 날 특별한 선물에 안성맞춤인 스페셜 기프트 세트다. 

ma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