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PO4] 대타 이호준, 3루 땅볼의 아쉬움이 왜 더 컸나

입력 : 2017-10-21 17:00:00 수정 : 2017-10-21 15:48:4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창원 권기범 기자] NC 이호준의 현역 시절 마지막 타석이 될 수 있는 모습은 어땠을까.

이호준은 올 시즌 은퇴를 선언하고 정규시즌 공식은퇴식까지 치렀다. 그리고 팀은 정규시즌 4위로 가을야구에 진출했다. SK와의 와일드카드 결정전 및 롯데와의 준플레이오프를 뚫고 두산과의 플레이오프를 치르고 있다.

그리고 21일 마산구장에서 열린 두산과의 PO 4차전, 김경문 감독은 승부수를 띄웠다. 1-4로 뒤진 4회말 2사 1, 3루 기회가 오자 포수 김태군을 빼고 대타 이호준을 투입한 것이다. 시리즈전적 1승2패로 뒤져있는 NC는 이날 패하면 가을야구는 끝이 난다. 어찌보면 이호준으로서는 마지막 타석이 될 수 있는 셈이다.

가볍게 스윙하면 타석에 선 이호준은 유희관과 승부를 벌였지만 3루 땅볼에 그쳤다. 4구 승부 끝에 배트를 휘둘렀지만 타구는 허경민의 글러브속으로 들어갔다.

이후 5회초 김경문 감독은 포수 박광열을 투입하면서 이호준은 다시 벤치에 앉았다. 마지막일 수 있는 타석에서 이호준은 어떤 생각을 했을까.

polestar174@sportsworldi.com 사진 OSEN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