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더보이즈 ‘하트 투 하트’, 티켓 오픈 1분만에 전 좌석 매진

입력 : 2017-10-20 10:24:25 수정 : 2017-10-20 10:19:4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하반기 정식데뷔를 앞두고 있는 신예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파워 루키의 면모를 뽐냈다.

더보이즈의 소속사 로엔 레이블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리얼리티 방송 ‘꽃미남 분식집’의 종영을 맞아 오는 28일 오후 6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될 더보이즈의 오프라인 스페셜 이벤트 ‘하트 투 하트’가 예매 시작 약 1분 만에 이날 준비한 전 좌석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매진을 기록한 이번 이벤트는 지난 8월 더보이즈의 데뷔 리얼리티 ‘꽃미남 분식집’ 첫 방송 직후 “네이버 V채널 온에어 하트수(좋아요)가 ‘1억개’를 돌파할 시 특별이벤트를 하겠다”는 자체공약에 따라 진행이 확정됐다. 더보이즈는 당초 예상보다 빠른 방송 7회차만에 ‘1억하트’를 달성하면서 더 많은 팬들과 감사의 인사를 나누기 위해 무료 오프라인 이벤트로 특별한 시간을 약속했다.

더보이즈 측은 “아직 정식데뷔 전임에도 이벤트를 거듭할수록 회마다 팬들의 참여율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추가 이벤트 진행에 대한 사안을 내부적으로 논의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오는 28일 진행될 더보이즈 세 번째 오프라인 이벤트 ‘하트 투 하트’는 ‘꽃미남 분식집’을 사랑해 준 시청자들과 더보이즈가 직접 만나 프로그램과 관련된 비하인드 토크, Q&A 등의 이야기를 나누는 뜻 깊은 자리로 마련된다. 정식데뷔를 준비 중인 더보이즈가 선보이는 최초 라이브 무대와 퍼포먼스 등 이들의 완전체 공연 역시 공개될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로엔 레이블 크래커 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예 더보이즈는 주학년, 현재, 선우, 영훈, 활, 케빈, 상연, 주연, 뉴, 큐, 제이콥, 에릭 총 12인으로 구성, 올 하반기 정식데뷔를 앞두고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