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태임의 ‘품위있는’ 연극 도전…‘리어왕’ 둘째 딸 역 확정

입력 : 2017-10-11 10:07:42 수정 : 2017-10-11 10:07:4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배우 이태임이 연극에 도전한다.

이태임은 오는 11월 연극 ‘리어왕’에 출연, 리어의 둘째 딸 리건 역을 연기한다. 그의 연극 무대는 데뷔 이후 첫 도전이다.

이태임은 “언젠가는 배우로서 무대에 꼭 서보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전 작품을 안석환, 손병호 배우와 같은 연기 배테랑 선배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 흔쾌히 작품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리어왕’은 ‘맥베스’ ‘햄릿’ ‘오셀로’와 함께 4대 비극으로 불리는 셰익스피어의 희곡. 이번 연극 ‘리어왕’은 국내 무대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정통서사극으로 스토리와 대사, ​캐릭터는 물론 의상과 소품, 무대를원작에 충실한 오리지널 버전으로 재현될 예정이다.

리어 역에는 안석환, 손병호 배우가 더블캐스팅 됐고 첫째 딸 거너릴 역에는 강경헌이 출연하며 그 외에 30여명의 배우, 50명의 스태프가 참여한다.

연극 ‘리어왕’은 오는 11월 5일부터 26일까지 서울 국립중앙박물관 극장용에서 공연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